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레이븐 레벨 28 : 노가다중인데 렙업 어렵네요ㄷㄷ
    나 혼자/어플 및 게임 2015. 4. 7. 07:30
    반응형

    레이븐 레벨이 28이 되었어요^^


    어느 순간부터인가


    레벨업이 잘 안되고 있어요!!


    탐험 한 번에


    0.2% 정도밖에 안오르니


    하루에 1업도


    어렵다고 하셨었나봐요ㅋ



    저는 처음부터 휴먼만 했어요ㅋ


    컨트롤도 별로 자신없고


    중간만 가면 된다고


    생각하기 때문이에요ㅋㅋㅋ


    레이븐은 생각해보면


    렙업이 되도 그렇게


   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


    그냥 조급하지않게


    나름 재미있게 하고있는 중 이에요^0^



    출석부를 보니


    벌써 23일째네요ㅋ


    영웅 레이븐 방어구 라는게


    뭐가나오는지 보고


    캡쳐해서 그 때 올려볼게요ㅋㅋ



    지금의 목표는 신발 신화 만들기에요ㅋ


    머리는 소드마스터


    갑옷과 장갑은 나이트


    신발은 옵션이 별로이길래


    합성해보려고해요ㅋ


    옵션이 별로여서 합성한다기보다

    (다른 것 들도 옵션이 좋지 않기때문에)


    헤븐스톤이 나중에 모자를 것 같아서


    합성을 하려고해요ㅋㅋㅋ


    대충 아무거나 신화로 만들어두고


    차곡차곡 모아뒀다가


    나중에 좋은게 보이면 승급을 하려구요^^



    12-10은 아직


    한 번도 안들어가봤어요ㅋㅋ


    무기 30 만들고


    들어가볼까 생각중인데


    재료 무기 진짜 안나오네요ㄷㄷ



    무기는 다들 안좋다고하는


    대악마 파쇄 검 이에요ㅋㅋ


    그래도 신화무기니까


    전설보다 좋겠지뭐


    하고 쓰고있는데



    전설 성전사검 보다는


    훨씬 맘에 들어요^^


    다른 분들은 검방에서


    보루검 > 성전사검 > 파쇄검


    순으로 파쇄검이 제일 안좋다고하던데요


    저는 전설 성전사검을 합성했을때


    나온거라 처음에는 엄청 실망했는데


    써보니까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



    12-5가 무기가 잘나온다그래서


    열심히 노가다 하고 있는데


    잘나오는건지 어쩐건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


    하다가 지겨우면 다른 곳 으로 넘어가기로ㅋㅋㅋ


    자주는 아니지만


    영웅템도 나오기도하고


    희귀템 2개 껴있을 때도 있고


    4개가 다 골드일 때도 있고


    역시 운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


    이렇게 돌다보면 언젠가는


    레이븐 레벨 30도 되고


    장비 올 신화도 되고 하겠죠뭐^0^


    그 다음에 마음에 드는 장비로 맞추려고해요ㅋㅋㅋ


    여유있게 하는게 스트레스 안받고 좋은 것 같아요^^
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